XtGem Forum catalog

다나카 마사히로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오늘은 2019-2020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가 어떻게 진행 됐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가 마지막 경기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과연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선수는 유벤투스에서도 챔피언스리그 트로피를 들어올릴 수 있을지 많은 축구팬분들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조 최하위 인도네시아를 상대로 과연 베트남의 축구 경기결과는 상당하게 기대가 되며, 인도네시아가 3연패 빠져나올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월드컵 예선 에서 매번 낙마하였던 베트남 축구를 이번 인도네시아 전에서의 승리로 한걸음 더 3차 예선 진출에 다가갈수 있는 일정으로 끝낼수 있을지 주목되고 있습니다. 4차전 에 진행될 싱가포르 의 전력이 베트남 보다 한수 아래 이상으로 떨어진다는 것을 볼때 이번 인도네시아 와의 경기에서만 승리한다면 충분히 승산이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무엇보다 박항서 감독과 함께 한다는 점에서 볼때 베트남 국민들 역시 60년만에 금메달을 획득할수 있을것으로 기대감에 부풀어 있는데요. 아무래도 최근 한국 축구의 경기력에 다소 불만스러운 점을 보여주었기에 경기에서의 내용이 좋은 박항서 베트남 축구 에 더욱 눈길이 가는 것은 당연하다고 보여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틀간의 휴식이 부여된다는 점에서 볼때 선수들 에게도 충분히 보다 좋은 컨디션을 찾는데 도움이 될것으로 보입니다. 대회 일정이 진행되고 있는 필리핀 마닐라 의 무더운 날씨 와 습한 기온 역시 비슷한 기후 를 가지고 있는 베트남 에게도 어려울수 밖에 없을것입니다.



필리핀 마닐라 에서 진행되었던 2019 동남 아시안 SEA 게임 축구 대회 일정이 이제는 금메달 을 가리는 마지막 결승전 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필리핀 마닐라 에서 진행되고 있는 2019 동남 아시안 SEA 게임 축구 결승전 에서 인도네시아 와의 대결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AFC U23이하 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던 선수들이 주축인터라 개인적으로 베트남 인도네시아 축구 결과가 대략적으로 예측이 되긴하는데요. AFC 우승팀인 울산은 2라운드부터 시작하기에 최소 6위를 확보했다. AFC u23챔피언십에서 우즈베키스탄에게 우승컵을 내주기는 했지만 준우승을 거두었죠.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 게임 에서는 메달 도전에는 실패하였지만 사상 첫 4강 신화를 만들어 내었으며, AFC U-23 챔피언십 대회에서는 준우승 을 그리고 동남 아시아 축구 선수권대회 에서는 10년만에 우승컵을 들어올리는 업적을 세우게 되었는데요. 지난, 자카르타 아시안 게임 에서도 베트남 의 첫 4강 신화를 만들어 내었으며, 무엇보다 동남 아시아 축구 선수권대회 에서는 우승까지 일구어 내면서 베트남 축구 을 한단계 이상 발전하는 계기를 만들어 주었는데요. 더 이상 궁금해 하실 필요 없습니다. 그러나 Lionel Messi가 득점하지 못한 것이 Barcelona의 패배 원인이었다고 결론을 내릴 수는 없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 이국적인 스타일의 피팅모델이 필요하다고 해서 아르바이트 삼아 모델 일을 시작한 것이 계기가 됐다. 하는 함성으로 추임새를 넣는 것이 포인트이며 실제로 응원단석에서 해보면 매우 신나는 응원이고 이길 때 한정이긴 하다 관중들 호응도 좋아서 홍창화 응원단장이 패색이 짙어진 경기에서 가라앉은 응원분위기를 살리기 위해 주로 써먹는 응원가이기도 하다. 오랫동안 아무래도 함께 햐해왔기에 박항서 감독의 지시사항을 정확히 선수들이 경기에서 보여줄수 잇을것으로 보이는데요.


안녕하세요. 박항서 감독이 다시한번 우승에 도전합니다. 꼭 오늘도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이 승리를 거두고 멋지게 대회를 마무리하기를 기원합니다.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축구대표팀은 한국시간으로 10월 15일 저녁 9시 30분에 월드컵 예선 3번째 경기는 인도네시아와 승부를 한다고 하네요. 박항서 감독의 베트남 U-22 축구 대표팀 선수들은 인도네시아전 을 준비하면서 앞서 진행되었던 두번의 대결에서 모두 승리하였습니다. 베트남 박항서 감독은 지난 태국전에서의 원정 무승부 를 시작으로 홈일정으로 진행되었던 말레이시아 전에서의 승리까지 지금까지 무패행진 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이게 정녕 '박항서 매직'의 효과란 말인가! 앞으로도 더 큰 발전을 박항서 감독과 이루게 될것으로 보이는데요. 승점 4점을 확보한 가운데 UAE 에 이어서 2강 체제를 태국과 함께 유지하고 있으며, 이번 경기에서 승리한다면 보다 더 유리한 순위경쟁을 진행할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다른 대회에서도 이미 여러차례 승리한 바 있기에 큰 이변의 결과는 만들어 질것 같지는 않아 보이는데요. 인도네시아전 이 사실상 4강 진출의 가장 큰 열쇠로 보이고 있는 가운데 양팀의 이번 대결에서 어떤팀이 우위를 점할지 기대되고 있습니다. https://mtpolice24.com/ 양팀 모두 치열한 공방전 으로 진행될 것이기에 수비에서 좋은 경기력을 여러번의 대회 일정에서 이미 보여준 베트남 이 조금은 더 우세한 경기를 진행할것으로 조심히 예상해 볼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국가대표 팀간의 대결로도 진행되었던 지난, 월드컵 2차예선 에서도 베트남 축구 대표팀 이 승리하였다는 점을 미루어 볼때 태국 의 경기력 저하로 인한 승리가 아닌 이상 베트남 을 넘기에는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기본을 중요시 하며 철저한 본인의 축구 철학 에서 나오는 전술적인 부분들을 선수들에게 되새기면서 한단계 이상 도약하는 발전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미 여러 국제대회를 통해서 전술적인 감각을 인정받은 박감독은 최근 베트남과 재계약에도 성공하였습니다. 사실 박항서 감독은 베트남 감독직을 시작할 당시 U-23 축구 대표팀 선수들과 함께 진행하였기에 니시노 의 태국 보다는 조금 더 전술적인 부분이라던지 여러가지 부분에서 이점을 가지고 있다고 볼수 있습니다. 박항서 감독은 쟁쟁한 스타 감독들을 물리치고 앞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베트남은 이날 게임에서 태국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강팀들을 물리치고 B조 1위를 차지한 팀 답게 한수위의 기량을 선보이며 캄보디아를 가볍게 눌렸습니다. 베트남 인도네시아 축구중계는 SBS스포츠에서 실시간 방송됩니다. 보통 인터넷을 이용해서 베트남 축구 중계를 보시려면 저는 sbs스포츠에서 보는것이 나을것 같은데요. 뭐 유료채널에서 하는 것은 아니라서 가입만 하시면 베트남 축구 중계를 스포티비 온에어에서 볼 수 있으니 sns계정이나 네이버 계정을 이용해도 좋습니다. 실시간으로 생중계를 이용해서 무료로 tv 없이 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고화질이라는 것인데요. 아무튼 본인이 원하는 방식을 이용해서 경기를 시청하시면 됩니다.


Back to posts
This post has no comments - be the first one!

UNDER MAINTENANCE